목동하이페리온2 임장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목동역과 오목교역 중간에 위치한 현대하이페리온입니다. 특히 오목교역에서 내리면 멋지게 하늘로 솟아 인상 깊으며 목동의 랜드마크인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하이페리온은 방송인 장영란 씨가 사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트라팰리스와 삼성 쉐르빌과 같이 그 주변 고가의 아파트의 상징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이페리온 2차는 572세대로 4개 동으로 되어있습니다. 2006년에 지어졌음에도 지금 봐도 외관이 굉장히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건물에서 주는 고급스러움과 장엄함이 있었습니다.
목동에서 가장 선호되는 학교인 목운중과 목운초와 굉장히 근접해 있습니다. 목동중학교도 가까운 편이고요. 또한 목동은 대표적인 학군지로 아이들이 도보로 갈 수 있는 유명 학원들이 하이페리온 근방에 있습니다.
하이페리온 주변 대로변에는 높은 나무들과 건물 아파트들이 주욱 잘 조성되고 가꿔져 있습니다.
목동은 확실히 가정이 많이 밀집해 있는 지역입니다. 젊은 사람들보다 아이들도 많고 가족단위가 많이 살고 있습니다. 목동의 특성은 하나의 섬 같고 버스가 목동 이곳저곳을 순환한다는 것입니다. 단지수도 많습니다. 목동의 특징은 다른 지역보다 나무가 많아서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대치동 다음의 학군을 이루는 지역이기도 하고 가정을 이루신 분들이 살기에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버스를 보면 학원광고가 참 많이 보입니다.
오른쪽에는 안양천이 있어 자전거 라이팅이나 야구 산책도로로 굉장히 잘 꾸며져 있어 운동 및 산책하기에 굉장히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장미정원도 있어 초여름에는 형형색색의 장미가 아름답게 피었고 봄에는 안양천 벚꽃이 장관이라고합니다. 여의도나 석촌호수로 벚꽃보러 갈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또한 아래로 좀 더 내려가면 양천공원이 있어 아늑한 숲길에서 아침에 산책하고 운동하기 매우 좋을것 같았습니다.
안양천과 양천공원이 모두 가깝다는 것이 굉장한 이점인 것 같습니다. 공원과 같은 인프라가 한 군데만 있으면 지겨울법한데 2가지 선택지가 있어서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선택해서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목교역 쪽으로 올라가서 조금 넘어가 보면 현대백화점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위로 바로 하이페리온 1차가 있고요. 현대백화점은 건물이 다른 백화점들에 비해 아주 높지 않고 지은 지 오래되었으나 옆에 새로 백화점 신축관도 근래 생겨 다양한 상품을 좋은 공간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22년 12월 말에는 영화 볼 수 있는 메가박스도 생겼다고 하네요.
또한 하이페리온 2 주변에는 목동 SBS도 근접해 있고 행복한 백화점 및 식당이 많이 있는 41 타워도 근접해 있습니다.
목동 하이페리온은 현대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아름다운 외관과 편리한 생활 시설, 우수한 교통 접근성, 풍부한 주변 시설과 자연환경, 안전한 주거 환경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